동정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청년회의소, 신임 강재구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19/12/19 [13:00]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49대 보은청년회의소회장으로 강재구(38, 사진)씨가 19일 취임했다.

 

취임식은 이날 오후 630분 보은읍 그랜드컨벤션웨딩홀에서 열렸으며 보은청년회의소 회원과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임하는 홍성표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새로이 취임하는 강재구 회장을 중심으로 청년회원 상호간 단합하고 회원 모두가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진취적인 자세로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취임하는 강재구 회장은 취임사에서 보은청년회의소는 청년회의소 설립취지인 다음 세대를 이끌어 나간다는 책임과 사명감을 가지고 청년들이 지닌 무한한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지역사회 활동을 통해 미래 지도자를 양성한다는 본연의 업무를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재구 회장은 2012년도에 보은청년회의소에 입회하여 홍보활동 분과위원장, 사무국장, 외무부 회장, 내무부 회장을 거쳐 이번에 회장으로 취임했다.

 

한편 보은청년회의소는 42명의 현역회원과 83명의 특우회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청소년 풋살대회 등 각종 청소년 선도활동 및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시종 충북지사, 단양 수해지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