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2020학년도 편입학 모집
기사입력  2019/12/16 [15:56]   임창용 기자

▲ 충북대는 오는18일~20일까지 ‘2020학년도 대학 편입학’을 모집한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는 오는 1218일부터 20일까지 ‘2020학년도 대학 편입학모집을 실시한다.

 

편입유형에는 일반편입학과 학사편입학, 전문대연계편입학, 농어촌지역학생편입학 등이 있다.

 

편입학 공통지원자격은 구비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취득한 공인영어성적(원본)을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 할 수 있는 사람이며, 일반편입학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에서 2학년 이상 수료(예정)하고 전적대학에서 인정하는 소정의 학점을 취득한 사람이다. 학사편입학(정원외)의 경우 학사학위 취득(예정)한 사람이어야만 지원할 수 있다.

 

편입학을 희망하는 사람은 기한 내 원서접수 대행업체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접수를 한 후 구비서류를 준비해 충북대 입학웰컴센터로 방문·택배·등기우편 제출하면 된다. 이후 2020122일 편입학 고사를 실시하여 27일 이전에 최초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