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병우 충북교육감, 제100회 전국체전 입상학교 격려
기사입력  2019/12/12 [13:03]   임창용 기자

 

▲ 김병우 교육감이 11일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입상학교 지도자 간담회를 가졌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김병우 충청북도교육감이 11일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입상학교 지도자 간담회를 가졌다.

 

학교장, 지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에서 김병우 교육감은 일부 학생들이 참여하는 보는 스포츠에서 모든 학생이 참여하는 스포츠로 전환하고, 모든 학생들이 1종목 이상 즐기고 참여하는 등 승부보다는 즐기는 스포츠로 변화해야한다고 강조했다.

 

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입상교 학교장들에게 학교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대회 기간 중 스토리를 서로 공유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4일부터 1010일까지 서울특별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충북 고등부 선수단은 금메달 32, 은메달 25, 동메달 38, 95개를 획득하여 전년도 대회보다 26개 이상을 획득함으로써 역대 최다 메달 획득은 물론 지난해 종합 7위보다 3단계 올라간 종합 4위를 기록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