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지역 농・특산물 농협하나로유통 쇼핑몰 입점
농협몰’에 괴산군 농・특산물 상생관 개설
기사입력  2019/12/02 [19:52]   임창용 기자

▲ 괴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괴산장터에 입점해 활동 중인 관내 144개 농가를 대상으로 이달부터 농협몰 입점을 추진한다. 사진은 지난달 14일 체결한 업무협약식 모습.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앞서 지난달 14일 농협하나로유통과 농산물 유통 활성화 상생협약을 맺은 충북 괴산군이 농협몰 입점에 본격 나선다.

 

2일 군에 따르면 군에서 직접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괴산장터에 입점해 활동 중인 관내 144개 농가를 대상으로 이달부터 농협몰 입점을 추진한다

 

이번 농협몰입점은 농업인의 온라인 판매 확대를 지원, 농가소득에 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라는 게 군의 설명이다.

 

군은 앞으로 소비자가 우수한 품질의 괴산 농·특산물을 보다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괴산장터 기획전을 마련하고, 농협몰 내 브랜드관을 여는 등 쇼핑 편의를 크게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괴산군 농·특산물이 농협몰에 입점되면 농가소득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다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맞춤형 판로 확대 방안에 적극 힘쓰겠다.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군 직영 괴산장터가 전년 대비 125%에 달하는 매출신장을 통해 올해 5억원이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면서, “이번 농협몰입점으로 보다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충주시, 지역대표 농산물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