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0회 전국생활체육 농구대회' 제천서 개최
기사입력  2019/11/28 [10:57]   최윤해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20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 생활체육 농구대회'가 오는 30일부터 주말 이틀 간 충북 제천의 어울림체육센터 등지에서 열린다.

 

이번 농구대회는 수준 높은 전국대회를 통해 지역별 동호인들의 우호증진 및 교류와 동시에 생활체육 및 클럽 농구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대회는 시·도 대항전 성격으로 지역별 동호인연합팀, 대학팀 등 50개 팀 1천여명의 전국 농구 동호인 및 대학생들이 참여한다.

 

장소는 제천어울림체육센터, 세명대, 대원대, 제일고 등 4곳이다.

 

대회 첫날인 30일에는 대학부, 20·30·40 대부, 클럽 3·4부 3*3 OPEN부 등 다양한 부문의 참가팀들이 조별 예선을 치르며 다음날은 종별 토너먼트 및 순위결정전을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대회에 관한 일정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농구협회 사무처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농구협회가 주최하고 충청북도농구협회, 제천시농구협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 제천시, 제천시의회의 후원으로 치러진다.

 

시 관계자는 "이번 주말 가까운 경기장을 찾아 박진감 넘치는 농구경기를 관람하며 전국 각지에서 온 선수들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충주시, 지역대표 농산물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