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재종 옥천군수, 관내 주요사업장 현장 점검
기사입력  2019/11/12 [00:05]   임창용 기자

▲ 김재종 군수가 옥천 취・정수장 증설사업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김재종 옥천군수가 지난 8일 옥천 취정수장 증설사업 등 관내 주요 사업장에 대한 현지 점검을 실시했다.

 

박승환 부군수와 함께 김 군수는 5개 사업장 진행 상황들을 점검하며 문제점을 파악하고, 향후 추진 일정과 계획 등을 살폈다.

 

또한, 관계 공무원과 공사 관계자들에게 건설현장에는 근로자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라며, 사건·사고 없는 안전 환경에 철저를 기할 것을 주문했다.

 

먼저 옥천 전통문화체험관 조성사업은 102억 원 사업비로 체험동, 숙박동, 편의시설동 등 4개 동을 지난 10월에 준공하였으며, 주변 관광자원과 연계한 체류형 관광지로 거듭 날 수 있도록 개관 준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는 것을 주문했다.

 

또한, 옥천 취정수장 증설사업은 215억 원의 사업비를 투자해 2020년 준공을 목표로 정상 추진 중이며, 주민들에게 안정적인 생활용수 공급을 위한 사업인 만큼 관련 부서에 꼼꼼한 관리·감독과 철저한 시공을 당부 했다.

 

이밖에도 장야-서대 간 도시계획도로 개설공사, 옥천 소정소하천정비사업, 친환경 꿀 저온농축 및 화분반죽 가공사업 등 사업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진행 과정에서 주민 의견을 반드시 청취하여 주민 불편을 최소화 할 것을 관련부서에 주문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