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 교육정책 연수
기사입력  2019/11/08 [07:13]   임창용 기자

 

▲ 지난 7일 오후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시청각실에서 열린 2019. 학교운영위원 교육정책 연수에서 송기섭 진천군수의 발언을 김병우 충북교육감이 경청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진천교육지원청은 7일 오후 2시부터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 시청각실에서 관내 유···고 학교운영위원 및 학교장, 간사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학교운영위원 교육정책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에서 김병우 충청북도교육감은 학교 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학교운영위원의 역할과 교육청의 제도적 지원에 관하여 연수 참석자들과 의견을 나누고, 불확실한 미래와 급변하는 교육현장에서 당면한 우리 지역의 과제는 무엇이 있는지에 대하여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김병우 교육감과 송기섭 진천군수는 진천군 미래교육이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누며 진천군 교육지원사업의 비전을 제시하고 진천교육 발전을 위해 공동협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이야기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교육경비 지원 확대를 통하여 2019년 현재 학생 1인당 지원금액이 충북도 내 최고 수준이라고 밝혔으며, 앞으로도 진천교육지원청과 진천군과의 적극적인 소통 및 협조를 통하여 생거진천 명품교육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김병우 교육감은 학교운영위원 대상 정책연수를 통해 자주 찾아뵐 수 없었던 운영위원분들을 직접 만나 뵙고 소통할 수 있었던 자리였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웃음이 가득한 행복학교를 만들기 위해 계속 힘써 달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