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상] 충주사과 서울나들이 행사, 올해도 이어진다.
기사입력  2019/11/06 [16:06]   김병주 기자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시청 광장

'황금사과를 찾아라!' 총 5회 진행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사과 서울나들이 직거래장터'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린다.

 

▲ 지난해 서울광장에서 열린 '2018 충주사과 서울나들이 행사'

 

총 29동의 판매부스로 운영되는 이번 직거래장터에서는 충주사과와 밤, 버섯 등 지역 농․특산품이 판매된다.

 

또 충주사과·농산물 할인판매, 천 원경매 사과이벤트, 꽝 없는 보물찾기 이벤트, 충주청정한우 시식회 등 광장을 찾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황금사과를 찾아라!'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3일간 총 5회에 걸쳐 열린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구매자에게는 금반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시에서는 서울나들이 직거래장터와의 연계행사로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고속도로 충주휴게소 양평방향에서 4곳의 농가가 참여한 충주사과 및 충주농산물 직거래장터를 연다.

 

한편 '충주사과 서울나들이 직거래장터'는 충주시 주최, 충주사과발전회 주관으로 열리며 충주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대도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충주사과 및 지역농산물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홍보해 대도시 고정고객을 확보할 계획"이라며 "시식·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홍보전략으로 소비자 인지도 향상과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 수능, 청주 산남고 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