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제일고 특수학급, 2019. 전국장애학생 진로드림페스티벌 은상
기사입력  2019/10/18 [20:4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제천제일고등학교(교장 안태영) 특수학급 2학년 박재환 학생은 지난 101~2일 서울 The-K호텔에서 개최된 2019. 전국장애학생 진로드림페스티벌 사무 부문에서 선전하여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대회는 2년에 한 번씩 열리는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하는 직업기능경진대회로 고난도의 직업기능을 익혀야 본선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대회이다. 이 대회를 통해 박재환 학생은 사무활동에 필요한 직업적 능력을 키우고 취업으로 향하는 문턱에 한 발 다가가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 대회에 참여하여 좋은 기량을 보여준 박재환 학생은 이 대회를 준비하면서 엑셀도 배우고 사무 작업하는 능력도 키우게 되어 좋았는데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아주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본교 안태영 교장은 이번 대회에 참여한 것 자체로도 자랑스러웠는데 이렇게 좋은 성과를 얻게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모습이 아주 멋있고 지금의 이 직업기능을 통해 사회의 좋은 일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였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