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 정지용 문학관, 지용 시 홍보 물품 제작
기사입력  2019/10/10 [23:23]   임창용 기자

▲ 옥천군은 정지용 시가 담긴 책갈피 3종과 전자파 차단 스티커 3종을 제작 배부한다. 사진 왼쪽부터 전자차단 스티커, 책갈피.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정지용 문학관을 찾는 관내 주민과 외부 관광객을 대상으로 정지용 시가 담긴 책갈피 3종과 전자파 차단 스티커 3종을 제작 배부한다.

 

 

책갈피에는유리창’,‘2’,‘호수의 시구가 담겨 있고, 전자파 차단스티커에는유리창’,‘2’,‘향수시어가 담겨 있다. 이번 홍보물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정지용문학관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지용 시인의 시를 보다 쉽게 접하고, 독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작되었다.

 

6종의 책갈피와 전자파차단스티커는 정지용문학관 입구에 비치하여 문학관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군 관계자는 여행의 계절을 맞아, 많은 관광객이 문학관을 방문해 지용시인의 시 세계에 빠져 보시길 바란다.”독서의 계절에 지용시인의 다양한 시들이 많이 읽힐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옥천군은 정지용 문학관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어린이 시낭송 교실, 캘리그라피 시어 쓰기, 도예 페인팅3가지 프로그램의 정지용 문학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천군, 생거진천 복지박람회・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