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군, 난계국악단・학생 협연 ‘청어람’ 오디션 접수
기사입력  2019/10/08 [14:39]   임창용 기자

▲ 영동군은 제4회 영동군 난계국악단·학생 협연 ‘청어람’ 오디션 신청을 이달 23일까지 접수한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영동군은 제4회 영동군 난계국악단·학생 협연 청어람오디션 신청을 이달 23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청어람은 난계 박연선생의 얼을 이어가는 영동 난계국악단에서 미래 국악계를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젊은 인재를 발굴하는 행사로, 올해 4회째를 맞고 있다.

 

청어람은 1122일 영동 국악체험촌 우리소리관 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참가 대상은 199011일 이후 출생자 중 고등학생, 대학()생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자이다.

 

모집분야는 기악, 성악, 타악, 작곡이며, 심사는 지정곡으로 진행 되고, 신청 시 제출한 악보에 의거 협주곡 중 카덴자 부분으로 심사를 하며 연주능력과 연주자세를 고려, 종합적인 심사를 통해 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자는 1122일 개최되는 청어람 공연에서 난계국악단과 협연을 하며 당일 협연증서를 받게 된다.

 

참가희망자는 1010일부터 1023일 오후 6시까지 제반 제출서류를 갖추어 군청 국악문화체육과 국악진흥팀으로 방문 및 등기 접수를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영동군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영동군청 국악문화체육과, 난계국악단 행정실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