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보은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읍, ‘착한가게’ 2곳 현판 전달
기사입력  2019/10/07 [22:51]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보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기병, 이월봉)7일 올포유(대표 김용섭), BYC(대표 김응남) 2곳과 착한가게약정을 체결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는 기존의 착한가게 협약들과 조금은 다른 특별함이 숨어 있다.

 

바로 올포유의 대표 김용섭씨와 BYC의 대표 김응남씨가 올해로 33년차 부부라는 것이다. 보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도 활동 중인 김용섭 대표는 일찍이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를 실천해 왔다.

 

이 모습을 곁에서 지켜보던 배우자 김응남 대표는 기부금이 저소득가구, 여성, 노인, 아동 등 우리 지역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쓰인다는 말을 듣고 기꺼이 기부에 동참하기로 한 것이다.

 

김용섭 대표는협의체 위원으로서 기존의 착한가게 기부자님들과 함께선행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며, 특히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하여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기병 보은읍장은기부는 누구나 생각할 수 있지만 그 생각을 실천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 생각하며, 부부가 우리 보은읍을 위해 흔쾌히 기부 활동에 동참해 주신 것에 큰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착한가게 제31, 32호가 새롭게 등록됐으며, 모금액은 8월 말 기준으로 709만원에 이른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23회 단양온달문화축제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