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백사천 자전거도로 따라 코스모스 꽃길 조성
기사입력  2019/09/26 [20:49]   임창용 기자

▲ 진천군은 백사천 자전거 도로변에 지난 여름부터 20,000㎡의 코스모스길을 조성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진천군이 지난 7월 백사천 자전거 도로변에 식재한 코스코스가 만개해 이색적인 풍경을 선사하며 가을의 정취를 느끼게 해주고 있다.

 

군은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여름부터 20,000의 코스모스길을 조성했다.

 

자전거도로를 따라 1km에 이르는 꽃길은 현재 코스모스가 만개한 상황이며 103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제40회 생거진천 문화축제 기간 동안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스모스 꽃길에서 만난 한 주민은 많은 사람들이 운동하며 오고가는 백사천 자전거 길에 이렇게 활짝 핀 코스모스 길이 있어 너무 좋다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된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혁신도시에 조성한 해바라기 공원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데 이어 코스모스 꽃길도 진천을 찾는 관광객들이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코스모스 꽃길에는 관람통로와 포토존, 국화 꽃탑 등 다양한 조형물이 설치돼 있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