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봉방동 한마당잔치 오는 20일 열려
오후 6시 삼원초등학교 운동장, 다채로운 공연
기사입력  2019/09/17 [10:11]   김병주 기자

▲ 충주시 봉방동발전협의회(회장 손오달) 주관으로 ‘2019 봉방동 한마당 잔치가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충주삼원초등학교에서 열린다.  ©김병주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 봉방동발전협의회(회장 손오달) 주관으로 ‘2019 봉방동 한마당 잔치가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충주삼원초등학교에서 열린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봉방동 한마당잔치는 봉방동 풍물단의 길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기타, 라인댄스, 요가, 댄스스포츠, 노래하는 난타 등 평소 동민들이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기량을 공연으로 선보인다.
 
이날 본 행사에서는 동민노래자랑 및 초청가수 공연이 펼쳐지며, 부대행사로 ‘명예사회복지공무원’홍보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저금통 나눠주기, 풍선 불어주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또 봉방동새마을회가 운영하는 소박한 먹거리 부스도 마련돼 봉방동 한마당 잔치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손오달 회장은 “풍성한 가을을 맞아 주민들이 즐거움과 기쁨을 나눌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며 “많은 주민들이 행사에 오셔서 즐겁고 정을 나누는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