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지진(내진)분야 창의 컨텐츠 경진대회’ 작품 접수
기사입력  2019/09/16 [18:02]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대학원 방재공학 학과간협동과정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지진(내진)분야 창의 컨텐츠 경진대회응모작품을 접수한다.

 

이번 대회는 충북대 방재공학 학과간협동과정·건설기술연구소 주최, 충북대학교 주관, 행정안전부 후원으로 운영되며, 참가대상은 충청권 소재 대학교 소속 학부생으로 개인 또는 팀(팀당 인원 4인 이하)이며, 지진(내진) 관련 자유 주제로 포스터, 모형, UCC 등 모든 컨텐츠로 지원이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기한 내 충북대학교 방재공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작성해 이메일 제출하면 되고, 응모작품은 1021까지 경진대회 컨텐츠 원고를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작품 제작은 포스터의 경우 A0 크기, UCC3분 이내의 영상, 모형의 크기는 가로 400mm 미만, 세로 400mm 미만, 높이 600mm 미만으로 제작해야 한다.

 

이후 심사를 거쳐 1029() 충북대 개신문화관에서 심사 결과 발표와 시상을 동시에 진행한다. 시상은 대상(충북대 총장상), 우수상(충북대 공과대학장상), 장려상(충북대 방재공학 주임교수상)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 방재공학 학과간협동과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23회 단양온달문화축제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