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문화예술회관, 오는 18일 가을밤의 콘서트 개최
조성모, 홍자, 서지우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 출연
기사입력  2019/09/16 [10:23]   운영자

 

▲ 옥천문화예술회관은 오는 18일 오후 7시에 ‘조성모, 홍자와 함께하는 가을밤의 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18일 오후 7시에 앨범 판매 1600만장의 신화 조성모,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3위에 빛나는 홍자 그리고 전자바이올리스트 서지우,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9월 기획공연 조성모, 홍자와 함께하는 가을밤의 콘서트공연이 펼쳐진다.

 

조성모는 불멸의 사랑’, ’For your soul’, ’다짐’, ’가시나무’, ’아시나요’, ’피아노등의 노래로 발라드의 황태자라는 칭호를 얻었다.

 

앨범 판매량 공식 1600백만 장이라는 대기록(역대 1)에 힘입어, 국민 가수 반열에 올랐다.

 

최근에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요셉 어메이징, 카페인등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12년 정규앨범 왜 말을 못 해 울보야로 데뷔한 홍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TOP3에 등극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24일엔 신곡 어떻게 살아를 발표하고, 8일에 데뷔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국내외 1500회 이상의 공연을 선보인 전자 바이올리스트 서지우와 2018년 제11회 대한민국 오페라대상 수상에 빛나는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함께하여 클래식, 대중음악, 크로스 오버뮤직 등 다양한 장르 음악의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의 문화향유를 위하여 질 높은 유명 공연 유치에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군민들의 공연 관람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지난 7()8() 이틀에 걸쳐 현장 판매를 진행하였고, 7일에 모든 좌석이 매진되었다.

 

조성모, 홍자와 함께하는 가을밤의 콘서트18일 오후 71회 공연 될 예정이다. 기타 공연문의는 옥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