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길형 충주시장, 펜칵실랏 우승자 시상 참석
기사입력  2019/09/04 [16:31]   김병주 기자
▲ 조길형 충주시장은 4일 호암동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펜칵실랏 부문 시상식에 참석했다.     © 김병주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조길형 충주시장은 4일 호암동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펜칵실랏 부문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펜칵실랏(남자 탄딩 Class H, –85㎏) 시상식에서는 1위 태국의 PIMPIRAT TONKHIEO 선수가 2위에는 베트남의 TUYEN NGUYEN DUY 선수가, 3위는 중국 YOUGMING SHI 및 카자흐스탄 TEMERLAN YESSENGELDIN 선수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조 시장은 뛰어난 성적을 거둔 우승자들에게 직접 메달을 수여하며 선수들을 격려하고, 참가자들을 힘껏 응원해 준 관람객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충주 세계무예마스터십 대회는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충주체육관 등 9개 경기장에서 펼쳐지고 있다.

태권도와 주짓수·무에타이·삼보·사바테 등 20개 종목에서 106개국의 선수 임원이 출전해 총 271개의 금메달을 놓고 경쟁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천군, 생거진천 복지박람회・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