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 관성회관 야외공연장 ‘추억의 영화관’ 운영
기사입력  2019/08/28 [19:37]   임창용 기자
▲ 옥천군은 오는 9월 3일~5일까지 옥천읍 관성회관 야외공연장에서 ‘달빛아래 추억의 영화관’을 운영한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은 오는 9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옥천읍 관성회관 야외공연장에서 달빛아래 추억의 영화관을 운영한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다 함께 추억을 떠올리며 볼 수 있는 고전영화를 엄선하여 운영하며 첫날은 오드리 햅번 주연 로마의 휴일, 둘째 날은 아이들과 함께 동심으로 떠날 수 있는 ·(E·T)’, 셋째 날에는 가족이 다 함께 도래미 송을 합창할 수 있는 사운드 오브 뮤직을 상영한다.

 

영화는 무료상영이며 돗자리와 간식을 준비해오면 오픈된 공간에서 가족이나 연인, 친구끼리 편안하고 자유롭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영화는 3일간 매일 오후 730분에 시작하며, 우천 시에는 관성회관에서 상영한다.

 

군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공연 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야외 고전 영화를 준비하였다. 부모님,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많이 오셔서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송기섭 진천군수, 6개 분야 지역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