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대,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박사 19명⋅석사 48명⋅학사 338명, 총 405명 학위 수여
기사입력  2019/08/24 [06:12]   임창용 기자
▲ 청주대학교 차천수 총장이 지난 23일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열린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2018학년도 청주대학교 후기 학위수여식이 지난 23일 오후 보건의료대학 청암홀에서 열렸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비즈니스대학 120명 등 총 338명의 학생이 학사학위를 받았으며, 48명의 대학원생이 석사학위를 받았다.

 

또 문학박사 11, 관광학과 법학, 행정학 각 2, 사회복지학과 공학박사 각 1명 등 총 19명이 박사학위를 수여받았다.

 

수석 졸업한 직할학부군 항공운항학과 이예원 학생에게는 표창장과 금메달이 수여됐다.

 

차천수 총장은 식사를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거센 물결이 밀려오고, 다양한 갈등과 긴장이 분출되는 등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면서, 지금 우리 사회는 창조적이고 유연한 사고와 고도의 지적 능력이 중요한 시대가 도래했다라며 어떤 상황에서도 좌절하거나 낙담하지 않고 쉼 없이 도전할 때 진정한 성공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차 총장은 개교 72주년을 맞은 청주대학교는 10만여 명의 인재를 배출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을 이끌 동량을 양성하는데 헌신적 노력과 혁신을 이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