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군의회, 의원・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기사입력  2019/08/22 [19:29]   임창용 기자
▲ 증평군의회는 21일부터 22일까지 1박2일 간 ‘증평군의회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증평군의회(의장 장천배)는 의원 및 사무과 직원 20여 명을 대상으로 21일부터 22일까지 12일 간 증평 좌구산휴양랜드에서 증평군의회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5대 군의회 개원 후 1년이 지난 시점에서 의원들의 의정활동 전문지식을 높이고 건강하고 성숙한 의회상을 정립하기 위한 자리다.

 

 

첫째날인 21일에는 이윤희 전 서울시의원을 초청해 서울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을 하면서 터득한 예결산 심사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받았다.

 

둘째날에는 압구정스피치 커뮤니케이션 이혜정 대표로부터 성공하는 리더의 스피치라는 주제로 배려와 역지사지의 소통법, 긍정적 말하기, 정확한 전달력 등을 배웠다.

 

이후 의회 전직원을 대상으로 올바른 성 가치관 확립을 위한 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 예방교육이 이어졌다.

 

장천배 군의장은 의원 개개인의 전문성을 더욱 키울 수 있는 자리였다군민의 목소리를 더욱 귀담아 듣는 바른 의회상을 정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