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시, '충북도민체육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 개최
기사입력  2019/08/22 [17:52]   최윤해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다음 달 펼쳐지는 '제13회 충청북도장애인 도민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 '제13회 충청북도 장애인 도민체육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     © 제천시청 제공

 

지난 21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장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이경태 제천시 부시장을 비롯해 이강윤 제천시체육회 상임부회장, 정좌현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장과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발대식은 격려사, 결의문 낭독, 대회 운영개요 및 임무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자원봉사자들은 대회기간인 다음달 5~6일 제천체육관과 종목별 경기장에서 경기장 안내, 음료지원, 질서유지 등 대회 운영을 돕는다.

 

한편 충북도 장애인 도민체육대회는 도내 11개 시·군에서 선수와 임원 등 3천여명이 참가해 육상, 론볼, 좌식배구 등 18개 종목이 치러질 예정이다.

 

이 부시장은 "도내에서 많은 손님들이 오시는 만큼 '머물고 싶은 자연치유도시 제천'이라는 이미지를 심어갈 수 있도록 친절한 자세로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