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2018학년도 후기학위수여식 개최
기사입력  2019/08/22 [17:46]   임창용 기자

 

▲ 충북대는 22일 오전 2018학년도 후기 학위 수여식을 개최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22일 오전 1030분부터 개신문화관 대강당에서 충북대 교육독지가, 학내외 인사,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후기 학위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690, 석사 292(일반대학원 177, 특수대학원 115), 박사 82(일반대학원 80, 전문대학원 2) 등 졸업생 1,064명이 학위를 받았다.

 

이 날 학위수여식에는 김수갑 총장을 비롯한 대학 간부진들과 조천희 충북대학교 총동문회장, 교육독지가 신언임 여사와 각 단과대학장 등이 참석해 졸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김수갑 총장은 그동안 학업에 매진하며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자 노력해온 모든 학생들에게 먼저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시작인만큼 두려움도 크겠지만 여러분의 뒤에는 오천만 동문들이 응원하고 있음을 잊지 말고 자신의 꿈을 향해 역동적인 출발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대는 역동적인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1951진리, 정의, 개척의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교육과 연구체제를 구비,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속적인 교육환경 개선과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생들이 뽑은 학생들이 만족하는 대학으로 명실공이 자리 잡았다.

 

한편, 각 단과대학별로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끝난 후 22일과 23일 양일에 걸쳐 각 단과대학별 또는 학과별로 지정된 장소에서 자율적인 학사졸업식을 진행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