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 청천면 지역사회보장협, 복지사각지대 해소안 논의
기사입력  2019/08/20 [17:17]   임창용 기자
▲ 괴산군 청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일 ‘2019년 정기회의 및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 청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노현호·김문구, 이하 협의체)는 지역사회 복지문제를 해결하고, 민관협력의 구심점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20일 청천면사무소에서 ‘2019년 정기회의 및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0여 명의 협의체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복지대상자 현황을 공유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자원 모금 방안과 함께 특화사업 및 신규사업 추진 등 하반기 활동계획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특히, 협의체는 이날 찾아가는 복지상담을 통해 발굴된 복지사각지대 중 복합적인 문제가 있어 집중관리가 결정된 세대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을 확인하고, 그 중 자원연계가 필요한 세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김문구 민간위원장은 앞으로 청천면 실정에 맞는 지역복지특화사업을 적극 발굴해 성공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현호 청천면장은 지역의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늘 애쓰고 계시는 협의체 모든 위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좀 더 나은 삶을 영위하고, 그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협의체 지원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