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네추럴에프앤피, 충북도・청주시와 투자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9/08/13 [19:18]   임창용 기자
▲ 충북도와 청주시는 13일 ㈜네추럴에프앤피와 400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와 청주시는 13일 충북도청에서 청주시에 투자하는 네추럴에프앤피와 400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시종 도지사, 김항섭 청주부시장, 네추럴에프앤피 이현직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충북도와 청주시는 네추럴에프앤피의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지원하고, 네추럴에프앤피는 투자 이행 및 투자규모 확충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지역 자재 구매, 지역민 우선채용 등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서도 최대한 힘쓰기로 했다.

 

네추럴에프앤피는 건강기능식품 및 기능성화장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지난 4월 오창공장이 화재로 소실되었으나 금번 투자로 스마트 공장으로 복구할 계획이며 인근 공장도 인수하여 신규 설비를 갖춰 생산성이 증대되고 생산시스템의 효율적 관리가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시종 도지사는 네추럴에프앤피가 빠른 시일 내 사업이 본궤도에 이를 수 있도록 모든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충북을 전국에서 가장 기업하기 좋은 도로 만들어, 기업들이 글로벌 Top기업으로 성장, 도민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투자유치와 함께 기업지원을 계속할 계획임을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