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교육도서관, 독서 중심의 교육프로그램 9월부터 운영
기사입력  2019/08/13 [17:41]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영동교육도서관에서는 유아, 학생, 학부모의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독서교육 프로그램 10개 강좌를 9월 첫째 주부터 운영한다.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독서교육프로그램으로는 유치원 대상의 신나는 도서관 나들이’, 24~36개월 유아 도리도리 책짜꿍’, 6~7세 유아 토요일은 도서관 가는 날이 있다.

 

학생을 위한 독서교육프로그램으로 초등 1, 2학년 책과 함께하는 생각놀이’, 초등 3, 4학년 책과 함께하는 그림책놀이’, 초등 5, 6학년 책과 함께하는 토론’, 중학생 책과 함께하는 자아성장이 있다.

 

학부모는 그림책 만나러 가요’, ‘화요 문학 독서’, 직장인을 위한 야간 북클럽 수요 신간 독서가 있다.

 

이번 독서교육 프로그램을 통하여 도서관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책을 중심으로 즐겁게 소통하고 생활의 활력소를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서관 곳곳에서 책을 만날 수 있고, 책을 중심으로 즐거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곳인 영동교육도서관의 독서교육프로그램 참여는 820일부터 영동교육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하늘작' 충주복숭아, 전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