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증평행복교육지구 청소년들의 만남 진행
기사입력  2019/08/13 [16:55]   임창용 기자

 

▲ 괴산증평교육지원청은 13일 괴산과 증평 행복교육지구 청소년 위원들이 문화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괴산증평교육지원청(교육장 장재영)13일 괴산과 증평 행복교육지구 청소년 위원들의 만남을 통해 서로의 자치 문화를 교류하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괴산과 증평 행복교육지구 활동을 주도하는 청소년 위원들이 만나 서로 다른 지역의 여건에서 이루어지는 청소년 자치 활동의 모습을 교류하고 상호 정보를 교환하며 화합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청소년들은 진로와 연계한 교육지원청 탐방, 장재영 교육장과의 대화, 괴산 청소년 카페 어스’(어울려서 스트레스 풀자) 활동 모습 참관, 괴산증평 행복교육지구 청소년들의 대화 시간을 가지며 우리가 살고 있는 마을을 참여와 변화의 공간으로 이끌어 가기 위한 역할을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이재형 학생(증평중 3학년)괴산 청소년 카페 어스의 운영 모습과 활동을 참관하고 또, 괴산 친구들이 고추 축제의 행사를 주관해서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고 증평행복교육지구의 청소년 활동에도 괴산의 친구들이 함께 해서 긍정적인 청소년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섰으면 좋겠다고 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