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단양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빛과 소리의 향연" 단양 달빛투어, 17일 개최
기사입력  2019/08/13 [13:57]   최윤해 기자

 

▲ 단양 도담삼봉 야경.     © 단양군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빛과 소리의 향연 '2019 단양 달빛투어'가 오는 17일 단양읍 나루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10분까지 약 3시간동안 열리는 행사의 진행은 '탁PD의 여행수다'의 탁재형 PD와 '전 KBS 1박2일 전속 사진작가' 전명진 작가가 맡았다.

 

이번 행사는 천만관광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단양 명소와 특산품, 맛집 등을 알려주는 토크쇼 등도 마련됐다.

 

특별공연으로는 드라마 신사의 품격 OST에 참여한 Easy FM와 오리엔탈쑈커스, 강백수밴드, 호아밴드 등이 출연한다.

 

아울러 식도락 명소 '단양구경시장'에서는 달빛투어와 콜라보를 위해 풍부한 행사를 준비한다.

 

전통시장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공연과 체험이 가득한 '향수의 전통시장 만들기 행사'가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라이브 앙상블의 연주와 7080가수 명곡 무대'가 단양구경시장 문화광장에서 펼쳐진다. 

 

단양구경시장은 마늘순대·마늘만두·마늘치킨 등 특색 있는 먹거리가 유명하다.

 

여름 성수기에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까지 야시장을 연다.

 

단양팔경으로 이름난 단양은 도담삼봉부터 상진대교까지 7㎞ 물길을 따라 조성된 각양각색의 야경(夜景)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온화한 조명을 받아 고고한 자태를 뽐내는 도담삼봉과 칠흑 같은 어둠을 형형색색으로 빛내는 만학천봉 전망대, 수천 개의 전구와 네온이 빛의 앙상블을 이루는 고수대교는 야경의 백미로 꼽힌다.

 

한편 3단계 지역균형발전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달빛투어는 국내‧외 많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난 5월 27일 단양군과 ㈜모두투어네트워크가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첫 공동사업으로 진행한다.

 

군 관계자는 "한여름 밤 풍성하게 준비한 '단양 달빛투어'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고 단양 달빛 아래 아름다운 추억도 함께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충주복숭아, 전국 소비자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