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대전대 둔산한방병원, 상호협력 협약
의료지원, 한방건강강좌, 축제지원, 농특산물 홍보
기사입력  2019/08/09 [17:42]   임창용 기자
▲ 옥천군은 9일 대전대학교 둔산한방병원과 군민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임창용 기자


옥천군민 대상
, 일부 비급여 항목(첩약, 보약) 10%~30% 할인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은 대전대학교 둔산한방병원과 군민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9일 옥천군청 상황실에서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는 김재종 군수와 김영일 병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공동발전을 위한 긴밀한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군민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서비스와 각종 보건사업 등에 있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협약서에는 옥천군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서비스와 소외계층에 대한 의료봉사, 한방건강 강좌 출장 지원 등과 문화·예술·관광 홍보 및 축제 지원, ·특산품 홍보 및 판매촉진 행사 지원 등을 담았다.

 

세부사항으로 옥천군민이 둔산한방병원 이용 시 일부 비급여 항목(첩약)10% 할인해주고, ·추석 명절이 속한 달과 5월에는 병원 지정 비급여 항목에 대해 30%를 할인해 주는 내용도 담고 있다.(병원에서 지정하는 공진당, 청심환, 경옥환 등 보약에 한함)

 

협약기간은 협약일로부터 2년으로 하고, 협약만료 30일전까지 해지 의사표현이 없으면 자동적으로 2년씩 연장된다.

 

옥천군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옥천군과 대전둔산한방병원의 상호협력을 통한 공동 발전 및 옥천군민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거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