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찾아가는 버스킹 공연’ 내달 2일 개최
기사입력  2019/07/30 [21:3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오는 82일 충북혁신도시 수변공원 물놀이장 일원에서 무더운 여름! 신나는 물놀이 버스킹! 이라는 주제로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은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의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고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혁신도시 물놀이장 개장으로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 낮 시간에는 어린이들과 물놀이를 즐기고 오후 3시부터는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요로운 버스킹 공연을 선물할 예정이다.

 

공연 출연자는 우쿠렐레로 작은오케스트라 공연을 선보이는 민트리오’, 락밴드 노크식스, 아카펠라 그룹 젠틀맨등이고 색다른 개념의 공연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계획이다.

 

향후 음성군에서는 8월 중 금왕읍, 9월 중 혁신도시 일원에서 3회에 걸쳐 버스킹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개최해 남녀노소 누구나 문화적 혜택을 누리고 이로 인해 음성군민 행복지수가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