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킴스제약, 오송 제2산단 GMP공장 준공식 개최
기사입력  2019/07/19 [20:28]   임창용 기자
▲ =㈜킴스제약은 19일 오전 제2오송생명과학산업단지에서 GMP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킴스제약(대표이사 김승현)이 제2오송생명과학산업단지에서 첫번째로 19일 오전 10GMP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오송 제약공장은 20173월 충청북와 투자협약체결하고 20188월 착공 후 1년만에 준공식을 개최하게 되었다.

 

킴스제약은 2007년 창립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면 이번 오송공장 준공을 기점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와 함께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그룹을 향한 비전을 제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맹경재 도 경제통상국장을 비롯하여 천종기 씨젠의료재단이사장, 황성주 연세대 교수, 이충기 영남의대 교수 등 많은 의약계 전문인사들이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오송은 지난 522일 문재인대통령이 방문해 바이오헬스 국가비전을 선포한 국내 최고의 바이오산업 중심지로 2030년 세계 3대 바이오클러스터 진입을 위해 첨단의료복합단지 확장, 바이오벤처플라자 건립, 바이오전문인력 양성, 오송제3생명과학 국가산업단지와 화장품산단 조성과 함께 역세권개발, 충북청주전시관 건립 등 정주여건이 빠르게 조성되는 바이오산업 융복합 풀랫폼 기지이다.

 

이시종 도지사는 킴스제약이 세계 3대 바이오헬스클러스터를 꿈꾸는 오송의 주역이 되길바란다는 축하의 말을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