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어르신들에 사랑의 안전조끼 전달
기사입력  2019/07/11 [16:47]   김봉수 기자
▲ 진천군은 11일 관내 어르신들의 안전보행을 위한 사랑의 안전조끼 전달식을 가졌다.     © 김봉수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진천군은 11일 군 대회의실에서 관내 어르신들의 안전보행을 위한 사랑의 안전조끼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어두운 저녁이나 새벽시간에 활동하는 어르신들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진천군상공회의소와 회원 17개사가 뜻을 모아 마련됐다.

 

이 날 행사는 송기섭 진천군수, 조성호 진천경찰서장, 양근식 진천상공회의소 회장, 박승구 노인회장, 이경섭 삼양패키징 대표, 강신호 CJ제일제당 진천공장 대표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난 6월부터 사랑의 안전조끼 모으기운동을 전개해 마련한 야광조끼 4,882(4,882만원 상당)를 이 날 진천군노인회에 전달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행사가 마무리 됐다.

 

진천상공회의소 양근식 회장은 어르신들의 생활안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지역 구성원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적극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이번 행사 준비를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표한다앞으로 기관 단체와 적극적으로 협력해 진천군이 목표로 하고 있는 사람 중심의 따뜻한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