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상] 단양군,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기사입력  2019/07/06 [16:52]   최윤해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충북 단양군은 지난 5일 단양문화체육센터에서 지역 여성들의 역량을 결집하고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군이 주최하고 단양군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단양여성단체협의회 기 입장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양성평등 유공자 표창시상, 기념사, 축사, 양성평등헌장 낭독, 이벤트게임 등 순으로 진행됐다.

 

▲ 단양군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및 한마음체육대회'     © 브레이크 뉴스 최윤해 기자

 

영상평등 유공자 표창은 양성평등 부부표창에 김학수·정금자 부부, 진순임·서옥희·김미희·라진숙 씨가 각각 수상했다.

 

이어 한마음 체육대회에는 단양여성단체협의회 이사회와 한국여성소바지연합회, 대한미용사회, 매포지회, 성신양회부녀회, 생활개선연합회 등 11개 단체가 참여했다.

 

류한우 단양군수는 이날 축사에서 "군에서는 성희롱·성폭력 방지교육과 각종 정책에 대한 성별 영향 평가, 남성 육아 휴직 장려·권유 등 양성평등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군에서는 남녀가 통합된 사회를 이뤄가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