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07/04 [12:20]   최윤해 기자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포스터     © 제천시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제천시(시장 이상천)는 고석민 작가의 'The Square'를 메인 이미지로 한 공식 포스터를 4일 공개했다.

 

제천의 청풍호를 떠올리게 하는 'The Square'는 물 안개 낀 호수 한 가운데 한 사람이 거울로 호수의 풍경을 비추고 있다.

 

이 호수 속의 존재는 거울을 통해 일렁이는 물가를 비추며 호수의 세계를 확장하는 동시에 그 이면에서 스스로의 모습을 반추하며 서있다.

 

이는 15회를 맞이하는 영화제가 올해 더 신선한 영화와 음악을 통해 음악영화제로서의 폭을 확대하고 지금껏 묵묵히 걸어온 길을 되짚어본다는 의미를 함께 담고있다.

 

고석민 작가는 사진학을 전공한 이후 2012~2013년 송은아트큐브 전시지원공모에 선정, 한국의 대표적인 젊은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뉴욕 국제 아트 프로젝트에서 선보인 첫 개인전 'The Square(2012)'를 포함, 'Strip Show(2014)', 'Blurred Horizons(2018)' 등 개인전을 수 차례 개최한 바 있다.

 

한편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메인 상영관인 메가박스 제천과 청풍호반무대 등에서 120여편의 음악영화와 30여팀의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23회 단양온달문화축제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