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제26대 박해운 부군수 취임
기사입력  2019/07/01 [19:0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26대 충북 괴산군 부군수에 박해운(56, 사진) 전 충북도 공보관이 취임했다.

 

박해운 신임 부군수는 1일 이차영 괴산군수로부터 임용장을 받고, 26대 괴산군 부군수로서의 임기를 시작했다.

 

박 부군수는 풍부한 경륜과 탁월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역동적으로 괴산군정을 이끌어 가고 계시는 이차영 군수님과 발 맞춰 민선 7기 군정목표인 모두가 행복한 희망 괴산실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충북도에서 근무하면서 얻은 경험과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어려움이 있으면 동료 직원 또는 군민들과 머리를 맞대면서 지역발전을 위한 과제를 해결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박 부군수는 공직자들과는 격의 없는 대화와 소통으로 조직의 결속을 다지고, 군민의 뜻과 생각이 어디에 있는지 잘 헤아리면서 각종 역점사업과 현안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부군수는 괴산 소수면 출신으로 괴산고등학교와 충북대학교를 졸업한 뒤 1989년 괴산군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이어 충북도 예산담당관, 비서실장, 공보관 등 주요 요직을 두루 거친 박 부군수는 해박한 지식과 온화한 성격을 겸비한 전문 행정가로 평가받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