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병옥 음성군수, 새로운 도약 '5대 신성장동력산업' 육성
기사입력  2019/07/01 [17:56]   김봉수 기자
▲ 취임 1주년을 맞는 조병옥 음성군수가 장애인복지관에서 배식봉사를 하고 있다.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조병옥 음성군수는 민선 72년 차를 맞는 7월 정례 직원조회에서 음성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5대 신성장동력산업 육성에 모든 공직자가 힘을 모아 추진하자고 강조하고 군정발전·품바축제 유공 수상자 30여명과 군수실에서 열린 대화의 시간을 가지며 업무를 시작했다.

 

조병옥 군수는 1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7월 정례 직원조회에서 음성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5대 신성장동력산업으로 신에너지산업, 뷰티헬스산업, 특장차산업, 지능형 부품산업, 명품원예산업 등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조병옥 군수는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실현을 위해선 전략적인 군정운영과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이를 만들어 가는 것은 군민과 함께 소통하고, 고민하여 풀어나가야 하는 공직자의 숙명과도 같은 과제이므로 주인의식과 책임의식을 갖고 열정적으로 군정을 수행해 주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또한, 취임 1주년을 맞이한 조병옥 군수는 지난 1년간은 투명·공정·정의로운 행정으로 음성군정이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고 음성발전의 토대를 마련한 뜻깊은 한해였다고 말했다.

 

아울러 조병옥 군수는 한 해 동안 청렴도 평가 1등급, 소방복합치유센터 유치, 87개의 공약사업 추진, 1,596억원의 공모사업 선정, 우량기업의 9,221억원 투자유치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큰 성과를 거둔 것은 공직자들이 군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면서 군정에 최선을 다해준 덕분이라며 공직자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정례 직원조회에서 2020년 정부예산확보에 행정력 집중, 여름철 재난대비 대책 마련, 공무원 공직기강 확립 등을 당부하고, 20회 음성품바축제와 군정발전 유공 군민, 정부 모범공무원, 산불예방 유공 공무원, 이달의 으뜸 공무원, 시군종합평가 우수 부서, 민원마일리지 우수 공무원을 표창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