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가수 박구윤씨 명예대사에 위촉
기사입력  2019/06/28 [17:00]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인기가수 박구윤씨가 진천군 명예대사로 위촉됐다.

 

박구윤씨는 28일 오후 진천군청에서 마련한 명예대사 위촉식에 참석해 송기섭 진천군수로부터 위촉장을 받고, 앞으로 진천군의 지역 브랜드 홍보활동을 비롯해 대외적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해 활동하게 된다.

 

지난 2008년 데뷔한 박구윤씨는 최근 나무꾼’, ‘뿐이고등을 연이어 히트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한껏 받고 있다.

 

박구윤씨는 각종 축제 및 행사를 위해 진천을 찾을 때마다 많은 군민들께서 따뜻하게 맞아 주시고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명예대사를 수행하기로 마음먹었다앞으로 진천이 제2의 고향이라는 마음으로 지역의 자랑거리들을 알려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진천군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신 인기가수 박구윤씨가 진천군의 명예대사로 나서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 각종 분야에서 두드러지고 있는 진천군의 발전상과 인심 좋은 아름다운 고장의 이미지를 알려가는 데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진천군에서는 국내외 유명 인사 12명을 명예대사로 위촉해 지역의 대외 이미지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