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상] 단양군, '제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 결단식
기사입력  2019/06/13 [16:16]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의 필승을 다짐하는 단양군 선수단 결단식이 13일 단양다목적체육관에서 열렸다.     © 브레이크 뉴스 최윤해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의 필승을 다짐하는 단양군 선수단 결단식이 13일 단양다목적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결단식에는 단양군체육회장 류한우 군수와 김영주 단양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및 관계자, 각급 기관단체장, 종목별 선수단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결단식은 국민의례, 류한우 군수 격려사, 김영주 군의회 의장 격려사, 우리의결의문 낭독, 단양군체육회 단기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단양군은 13일부터 3일간 괴산에서 열리는 '제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 총 24개 종목, 총 466명이 출전한다.

 

류한우 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후회없는 대전이 되길 바란다"며 "특히 너무 과욕에 넘쳐 부상을 입는 선수가 없도록 건강에도 유의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충북도민체전은 경기의 우승도 중요하지만 도민이 함께 화합과 친목, 우의를 다지는 목적도 있다"면서 "대한민국 체류형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는 단양의 주민답게 좋은 모습으로 경기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의 필승을 다짐하는 단양군 선수단 결단식이 13일 단양다목적체육관에서 열렸다.     © 브레이크 뉴스 최윤해 기자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1회 단양 소백산 전국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