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창업지원단,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모집
기사입력  2019/06/10 [22:13]   임창용 기자
▲ 충북대 창업지원단은 오는 6월 14일까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창업지원단에 따르면 오는 614일까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지역 유망 중소·벤처기업의 발굴 육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및 고용창출을 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집조건은 반드시 본사입주, 입주 후 3개월 이내에 창업 가능한 예비창업자부터 창업 후 3년이 경과되지 않은 기업, 산학연구개발을 중점기반으로 하는 자로서 해당업종이 표준산업분류표상의 기업이다. 또한 장애인기업, 여성기업, 사회적기업, 내일채움공제가입기업 등이 우대된다.

 

입주시점은 71일자이며 최대 3개사가 최장 5년동안 충북대학교 창업보육센터(E9, S21-1)에 입주하게 된다. 선정절차는 접수기간 내 관련서류를 구비해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하면 618일에 서류 심사를 거쳐 619일 입주기업을 선정한다.

 

입주기업에 선정되면 마케팅분야, 경영분야, 지적재산권 취득경비 및 제반 컨설팅 지원 연구개발, 맞춤컨설팅, 직원역량교육, 자체운영프로그램 참여지원, 각종 정보 제공 국가근로장학생지원, 인턴십 등 인력 지원 각종 시설 무상사용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충북대학교 창업지원단은 2011년도부터 중소기업청·창업진흥원으로부터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돼 창업 노하우 및 창업보육의 체계적 지원을 통해, 지역 창업선도대학으로서 지역사회와 충북대학교의 창업핵심기관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23회 단양온달문화축제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