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의회 환경보전연구모임, 도시공원 일몰제 관련 공청회
기사입력  2019/05/28 [16:23]   임창용 기자
▲ 청주시의회 ‘청주시 환경보전연구모임’은 28일 ‘청주시 도시공원 일몰제 대응방안 이대로 좋은가’ 라는 주제로 공청회를 개최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청주시 환경보전연구모임28일 시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청주시 도시공원 일몰제 대응방안 이대로 좋은가라는 주제로 공청회를 개최했다.

 

이날 공청회에는 연구모임 소속 시의원, 집행기관, 시민단체 등 3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토론자로는 잠두봉을 가꾸는 예술인들 이재갑 대표, 매봉산 주민대책위 김수동 대표, 도시공원대책위 조현국 상임집행위원장 및 신경아 공동집행위원장, 청주시의회 박완희 의원과 유영경 의원이 참여했다.

 

현재 구룡공원과 매봉공원 등에 대한 청주시의 민간공원개발사업에 대해 범시민적인 반대운동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으로, 조속한 갈등 해소를 위해 연구모임에서는 공청회 개최를 통해 청주시의 장기미집행 도시공원 일몰제 대응 정책에 대해 점검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정책적 대안을 제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박완희 대표의원은 청주시 도시공원 일몰제 관련 공청회를 통해 제기된 주민의견과 제안사항들을 집행부서와 협의하여 최대한 반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