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군, 야구 경기장 찾아 ‘영동군의 날’ 홍보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9/05/18 [12:00]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영동군(군수 박세복)17일 대전 한화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이글스와 기아타이거즈 프로야구 경기에서 영동군의 날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동군의 다양한 관광지와 축제, 지역 농·특산물을 국민들에게 홍보하고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박세복 군수를 비롯한 공무원들이 일일 홍보맨으로 나서 15천여 명의 관중들을 대상으로 영동군 홍보에 열을 올렸다.

 

경기에 앞서, 경기장 메인 출입구 앞에 설치된 홍보부스에서는 야구장을 찾은 아구팬들을 대상으로 돌림판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명품 영동와인 등 홍보행사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경기장에서는 박세복 군수가 영동군의 마스코트인 우리’, ‘소리와 함께 시구자로 나서 경기 시작을 알렸다.

 

특히, 경기 중간에 영동군 관련 퀴즈 이벤트가 펼쳐져 관중들에게 지역특산품인 영동와인과 포도즙이 무료로 제공되는 등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이와 함께 야구장 내 대형 전광판에는 오는 8월말 개최되는 영동포도축제와 영동군 홍보 동영상이 상영되는 등 경기장을 가득 메운 관중들에게 영동군의 매력을 대대적으로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박세복 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지역이 전국에 더 알려져 주민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란다.”, “국악과 과일의 고장인 영동을 알릴 수 있는 전략적이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충주복숭아, 전국 소비자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