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우수기업 선정
㈜동아스트, 한국바이오-젠(주), ㈜대보세라믹스 3곳
기사입력  2019/05/15 [11:41]   임창용 기자


기업 근무환경 개선 인센티브
2,000만원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관내 3개 기업을 우수기업으로 선정, 군수집무실에서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우수기업으로 뽑힌 기업은 동아스트, 한국바이오-(), 대보세라믹스 등 3개 업체다.

 

우수기업은 관내에서 1년 이상 사업 중인 연 매출액이 10억원이 넘고, 종업원을 10명 이상 고용하고 있는 기업 중 경영성과, 기술품질관리, 해외수출 및 고용, 지역사회 기여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기업지원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특히,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기숙사 임차비, 기반시설 정비금, 운동기구 구입비 등 기업 근무환경을 개선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2000만원의 인센티브를 군으로부터 지원받게 된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중소기업의 안정된 경제활동을 위한 자금, 판로, 기술 지원 등을 적극 지원해 기업하기 좋은 군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군 우수기업 제도는 성장 가능성이 높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중소기업을 발굴, 다양한 인센티브를 부여해 기업인의 사기를 진작하고 기업의 성장을 돕는 제도로, 올해 처음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단양 구인사, 부처님 오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