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청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의회 경제환경위, 현도면 주민과 간담회 진행
현도 오토캠핑장 현장방문 현장중심 의정 펼쳐
기사입력  2019/05/14 [19:39]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 김태수)14일 현도면사무소를 방문하여 현도면의 주요 환경 관련 현안에 대한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경제환경위 위원들과 현도면 이장협의회장, 주민자치위원장 등 주민대표, 담당부서 관계 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하여 대전광역시 매립장 악취 발생 등 현도면의 환경 관련 주요 현안에 대하여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이에 대한 다각적인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주민 간담회 이후에는 현도 오토캠핑장 현장방문을 통하여 시설 현황 등을 점검하고, 시민 만족도 및 이용률을 제고할 수 있는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했다.

 

김태수 위원장은 미세먼지, 소각시설 인허가 등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과 직결되는 환경 관련 주요 현안에 대하여 일선 현장을 방문해 문제점을 점검하고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해결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경제환경위원회는 작년 7월 개원 이후 지속적인 현장 방문을 실시하였고, 올해에도 지역난방공사, 오창읍, 북이면, 현도면을 찾아 발로 뛰고 시민들과 직접 대화하는민생 중심, 현장 중심의 소통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하늘작' 충주복숭아, 전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