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군, 군정발전 참신한 아이디어 공모
기사입력  2019/05/08 [21:46]   임창용 기자
▲ 영동군이 2019 상반기 참신한 아이디어 국민․공무원 제안을 31일 까지 받는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영동군은 이달 31일까지 행정수요 충족과 군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2019 상반기 국민공무원 제안을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군은 매년 국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접수로 군정운영 전반적인 사항을 점검하고 우수한 제안을 채택해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이 제안 제도를 운영중이다.

 

특히, 군민의 적극적인 군정참여를 이끌어내고 국민들에게 영동을 알리는 소통의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제안분야는 인구증가 시책, 예산절감 방안, 문화관광 육성사업 등 행정 운영의 능률화와 지역발전과 관련된 창의적인 의견이다.

 

제안자가 자유롭게 선정 후, 제안서 형식에 맞춰 작성제출하면 된다.

 

다만 이미 공지됐거나 시행중인 것, 실제 적용이 불가능한 것, 단순한 주의환기·비판 표시에 불과한 것, 군의 행정사무와 관련이 없는 사항은 제외된다.

 

접수된 제안은 심사기준에 따라 능률성, 창의성, 계속성, 적용범위, 노력도 등을 6월까지 검토해 채택여부가 최종 결정된다.

 

결과발표는 오는 7월 군 홈페이지 게시 등을 통해 이뤄지며, 채택된 제안자에 대하여는 등급에 따라 시상금(20~100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제출은 인터넷(국민신문고), 우편(영동군·읍 동정로1 영동군청 기획감사담당관(제안업무 담당), 팩스, 방문접수 등으로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접수된 제안들은 면밀한 검토 후, 주요 군정추진 자료로 폭넓게 활용될 예정이다.”라며, “군민들의 소중한 의견이 지역발전의 토대가 되는 만큼, 적극적인 관심과 공모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