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2019년 개별 주택가격 열람・의견 신청
기사입력  2019/03/14 [18:4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진천군은 20191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 및 공동주택가격에 대해 1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열람 및 의견을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개별주택가격은 진천군의 주택가격 수준을 대표할 수 있는 주택 537호를 표준주택으로 선정하고 올해 11일 기준으로 한국감정원에서 평가한 표준주택과 군에서 조사한 개별주택의 특성을 비교해 개별주택가격을 산정한 후 한국감정원의 검증을 거쳐 표준주택 및 인근주택과 가격균형을 이루도록 했다.

 

이번 열람과 관련해 의견이 있을 경우에 개별주택가격 의견서를 제출할 수 있다.

 

의견이 제출된 주택가격에 대하여는 주택특성을 재확인하고 표준주택 선정의 적합성이나 인근주택의 가격과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지 여부 등을 재조사해 그 처리결과를 의견 제출인에게 통지할 예정이다.

 

김창우 세정과장은개별주택가격과 공동주택가격은 지방세인 재산세는 물론이고 국세 등 여러 분야에서 활용되는 만큼 납세자가 주택 가격 결정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열람 및 의견 제출 등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천군 세정과나 진천읍 재무팀으로 문의하면 되고, 공동주택가격은 한국감정원청주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고교무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