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 이월초-㈜체리부로, 방과후 영어 프로그램 업무 협약
기사입력  2019/03/14 [07:42]   임창용 기자
▲ 이월초등학교와 ㈜체리부로는 지난 12일 ‘방과후 영어 프로그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진천군 이월초등학교(교장 안병진)체리부로(회장 김인식)는 지난 12일 이월초등학교 학생들의 영어 교육을 위한 방과후 영어 프로그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이월초등학교와 체리부로는 학생들의 외국어 교육에 협력하고, 체리부로의 학교발전기금 지원을 받아 우수한 원어민 강사를 채용하여 학생들에게 다양한 외국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계층 간 영어교육 격차를 해소할 예정이다.

 

또한 방과후 영어 프로그램은 원어민 강사를 활용하여 영어로 수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영어에 대한 노출을 극대화하여 회화 위주의 실용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신장하고, 영어에 대한 지속적인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체리부로는 이월초등학교에 학교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 임창용 기자

 

안병진 교장은 협약 체결을 통해 이번 방과후 영어 프로그램 업무 협약을 통한 원어민과 함께하는 실용적인 영어 교육으로 본교 학생들이 영어가 어렵다는 인식을 깨고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여 미래 국제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