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58회 충북도민체전 추진위 출범식
개막 D-100일, 대회 성공개최 다짐 및 범 군민 참여분위기 조성
기사입력  2019/03/05 [17:48]   임창용 기자
▲ 괴산군은 5일 제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 개막 100일을 앞두고 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범 군민 추진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 임창용 기자


충북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은 5일 제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 개막 D-100일을 맞아 괴산국민체육센터에서 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범 군민 추진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차영 괴산군수,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 장재영 괴산·증평교육장, 이한배 괴산군체육회 상임부회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 및 문화·체육계 주요 인사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출범식은 국민의례에 이어 홍보동영상 시청, 도민체전 추진상황 보고, 대회 상위 입상계획 보고, 추진위원 위촉장 수여, 의견수렴, 성공기원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이차영 군수를 위원장으로 군의원, 도의원, 체육인사, 교육기관 및 사회단체장, 기업체 임원 등 주요 인사 240여 명으로 구성된 추진위원회는 앞으로 도민체전의 운영 및 자문, 범 군민 참여 분위기 조성 등에 중추적 역할을 하게 된다.

 

▲ 제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포퍼먼스를 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괴산군 민혜정 관광과장은 추진상황 보고를 통해 이번 체전에 24개 종목 4,5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엠블런은 도약의 느티나무, 마스코트는 꺽정이와 운총이로 정했으며, 원활한 경기를 위해 종목별 경기장은 5월까지 보수공사를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이차영 괴산군수는 도민체전은 화합하는 체전, 지역경제를 살리는 체전, 도약 체전으로 정했다면서, “4만여 군민이 참여하고 화합의 힘으로 도민체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괴산군민의 희망을 토대로 도민 전체의 화합을 도모하는 체전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도민들은 축구종합센터 유치 때 보여준 열기와 의지를 이어서 도민체전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함께 참여해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함께해요 희망괴산 하나되는 도민체전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6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괴산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되며, 주체측인 괴산군은 종합 3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