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자원봉사운영위원회 안영석 위원장 선출
자원봉사 참여확산 분위기 조성에 기여
기사입력  2019/02/26 [12:07]   김병주 기자

 

▲ 안영석(64세)  충주시자원봉사 운영위원장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자원봉사운영위원회 신임 운영위원장으로 안영석(64세, 용산동)씨가 선출됐다.

 

자원봉사운영위원회는 지난 25일 시청 중앙탑회의실에서 정례회의를 갖고 충주시 자원봉사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임원진을 선출하고, 향후 자원봉사 활성화와 운영위원회 발전을 위해 의견을 나눴다.

 

충주시 자원봉사운영위원회는 위원 18명(운영위원장 1명, 부운영위원장 1명, 사무총장 1명)과 당연직 2명으로 총 20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새로 선출된 안영석 운영위원장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발생하는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아울러 자원봉사 참여 확산 분위기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이날 회의에서 심영자(68세, 동량면)씨가 부운영위원장, 조성태(33세, 중앙탑면)씨가 사무총장으로 선출되는 등 안 운영위원장과 함께 앞으로 2년간 충주시 자원봉사운영위원회를 이끌 임원진이 선출됐다.

 

한편 안 위원장은 충주축협 이사, 중원농장 대표, 충주시새마을회 이사, 용산동주민자치위원장으로 활동하는 등 충주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제1회 단양 소백산 전국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