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군, 농업인 대상 3대 직불제 접수
기사입력  2019/02/19 [21:51]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영동군은 2019년 쌀··조건불리지역 직불제를 오는 430일까지, 논 이모작은 38일까지 신청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올해 쌀고정직불금은 1ha당 평균 100만원으로 전년도와 같으며, 밭고정직불금은 1ha당 평균 50만원에서 55만원으로 인상됐다.

 

또한, 조건불리직불금은 1ha당 농지 60만원에서 65만원으로, 초지 35만원에서 40만원으로 각각 인상됐다.

 

직불금 지급요건은 지급대상농지 및 대상자 모두 농업경영체에 등록되어 있어야 가능하다.

 

군은 농업경영체 변경과 직불제를 동시에 신청할 수 있도록 읍·면별 집중접수창구를 운영하기로 했다.

 

직불금을 신청하고자 하는 농업인은 전년도 기준 농업외 종합소득금액이 37백만원 이하인 자로 관련서류를 구비해 농지소재지 읍·면사무소 또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 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농민들의 소득안정을 위해 추진되는 만큼, 직불제 신청기간에 반드시 신청하여 미신청으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농가에서도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