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2018년 기준 사업체조사 실시
기사입력  2019/02/11 [10:27]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가 오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 1개월간 2018년 기준 사업체조사를 실시한다.  ©김병주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가 오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 1개월간 2018년 기준 사업체조사를 실시한다.

 

시는 지역 내 모든 사업체의 지역별 분포 및 고용구조를 파악해 정부 정책과 기업 경영계획의 수립, 학술 연구 기초자료로 활용키 위해 매년 사업체조사를 실시해 오고 있다.

 

조사대상은 2018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종사자 1인 이상인 모든 사업체이며, 사업체명, 조직형태, 종사자수, 연간 매출액 등 13개 항목을 조사한다.

 

조사방식은 시에서 채용한 조사원이 사업체를 직접 방문해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사업자 요청 시 팩스 또는 우편조사도 병행한다.

 

조사를 통해 수집한 내용과 개인정보는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의해 그 비밀이 철저히 보호되며 통계작성을 위해 수집된 자료는 통계작성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는다.

 

시 관계자는 “경제정책의 기본이 되는 중요한 조사인 만큼 조사원이 사업체를 방문하면 조사가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사업체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범도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