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 관광도시 '홍보용 로고젝터' 설치
기사입력  2019/02/07 [12:50]   김병주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가 아름다운 빛과 특색 있는 이미지를 나타내는 홍보용 로고젝터를 설치해 관광도시 이미지 구축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 충주시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시장 조길형)가 아름다운 빛과 특색 있는 이미지를 나타내는 '홍보용 로고젝터'를 설치해 관광도시 이미지 구축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시는 유동인구가 많은 충주역, 충주휴게소(하행선), 충주시외버스터미널 3곳과 야간투어프로그램인 감성별빛투어를 운영하는 충주체험관광센터까지 총 4곳에 로고젝터를 시범 설치했다.

 

로고젝터는 ‘청춘은 내일로 여행은 충주로', ‘충주와 함께 빛나는 밤을', ‘체험을 만나다. 관광을 잇다’,‘아름다운 당신을 위해 존재하는 충주’등 설치로 홍보효과는 물론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고젝터'는 이미지 글라스에 빛을 투사해 바닥·벽면 등에 이미지와 문구를 비추는 LED 조명장치다.

 

또 유지비용이 저렴하면서도 밝은 색감의 조명으로 시인성이 높아 야간홍보에 활용도가 매우 높다.

 

시는 시민과 관광객의 반응이 좋을 경우, 주요 관광지 및 도심지역에 로고젝터를 확대 설치할 계획이다.

 

김기홍 관광과장은 “로고젝터는 다양한 이미지 글라스 교체가 용이해, 향후 각종 행사와 축제 및 시책 홍보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